찬양 복음성가 무료듣기 BEST

이번에도 들으면 굉장히 은혜로워지는 찬양 복음성가 무료듣기 레전드 모음집을 준비하여보았어요. 요즘 가끔 기분이 좀 꿀꿀하고 심란하기도 한데 이럴때 사람들은 어떤 존재에 기대하고 싶어하죠. 이와같이 많은 분들이 찬양듣기 위해 복음성가 무료듣기를 통해서 많은 심적인 위로를 받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많은 분들의 명곡들을 함께 들으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가지고 와봤습니다.

 

 

찬양 무료듣기 첫번째 - 많은 분들이 즐겨듣는 ccm모음이네요. 이렇게 좋은곡들만 따로모아 올린 사람들과 이렇게 좋은곡들을 작사작곡한 사람들은 정말 인간계에 내려진 작은천사의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그러니 저와 여러분들이 이러한 좋은곡들을 접할 수 있겠지요.

 

 

 

 

 

 

두번쨰. 심금을 울리며 기독교인분들이 들으면 매일매일 새로워지고 새로운나날들을 펼쳐주는 것들이네요.

 

 

 

 

 

 

 

세번째. 이 역시 말할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가요차트의 순위권들이에요

 

 

 

 

 

 

네번째. 잔잔한 것들 위주로 모은 복음성가 무료듣기 찬양 듣기 메들리네요. 때로는 잔잔하고 고요한 선율이 더 집중을 잘하게 해주고 심금을 울리는법입니다. 전 가끔 기분전환을 하고싶거나 우울할때나 뭐 비오는날과 같은 특별한날에 이렇게 고요한 한잎의 꽃잎과 같은 느낌의 음악들을 자주듣는편이에요. 그러면 왠지 꿀꿀했던 느낌도 사라지고 왠지 다시 생기가 돋는느낌이랄까요.

 

 

 

 

 

 

 

다섯번째.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꽤 좋은곡들이 많은것같습니다.

 

 

ccm 고유의 느낌이 나지 않는곡이더라도 대중가요의 느낌속에 가사나 그 분위기가 크리스쳔 뮤직을 나타내기때문에 ccm이라고 하죠. 그만큼 다양하고 각양각색의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것들이 많이나오고 있는것같애요. 어린아이들도 따라부르기도 하고 어르신들도 따라부르며 세대차이의 경계를 허물어 버리니까요.

 

참 어제는 오랜만에 등산을 하고왔어요. 근데 거기서 사는것같은 분이 텐트비스무리한것을 쳐놓고서 둥지를 쳐놓고 있더군요. 근데 거기서 복음성가 무료듣기를 하고 있는 자연인같은 분이 있었어요. 혼자 조용한 산속에서 지내다보니 크게틀어놓고 즐기며 살고 있더군요. 마치 나는 자연인이다에나 나올법한데 거긴 등산로에서 조금 벗어나기는 했지만 그곳에 작은둥지를 만들어서 지내고있는 것 같았어요. 뭔가 깊은 속사정을 들어보고 싶었지만 괜히 오지랖을 떠는것같아서 가까이 다가가지는 못했는데요. 세상의 속세에서 벗어나 그런 자연의 일부에 섞여들어가 자연인으로 사는것도 꽤 나쁘지않겠다는 생각을했네요.

 

아름다운 찬양 듣기 위해 이 곳에 안락한 휴식을 위하여 방문한 여러분들도 걱정근심이 많겠죠. 이 세상, 현대사회를 살아가는것은 사람으로써 보이지 않는 전쟁을 하며 척박하고 각박스럽게 살아가는 부분들이 많죠. 어쩔때는 모든짐을 다 내려놓고 살고싶을때도 있어요. 사람과 싸우면서 상처도 많이 받고 하죠. 전 만약 자연과 더불어 산다면 북유럽과 같은 넓은대지의 우거진풀들이 많이 살아숨쉬는 대자연의 땅에가서 둥지를 내리고 살아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의 복음성가 찬양 무료듣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전에 올렸던 다양한 ccm들과 앞으로 들려드릴 곡들도 함께 같이 들어보는 것도 괜찮겠지요. 정말 좋은명곡이라도 계속 들으면 질리기 마련이니까요. 그럼 저는 추억을 맞아 만들어본 음식으로 출출해진 배를 채워봐야곘습니다. 올해 명절에는 맛난 음식을 별로못했는데 간식으로 송편이라도 먹어보려구요. 그럼 담곡에서 만나보아요.

'Music > Christi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송가 연속듣기 600곡  (0) 2019.09.13
ccm 연속듣기 700곡  (0) 2019.09.04
복음성가 연속듣기 100곡  (0) 2019.08.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