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묻지마세요 듣기/가사

오늘은 탤런트, 영화배우이자 트로트 가수 김성환 묻지마세요 연속듣기 및 가사를 준비하여봤습니다. 요즘 50대 60대 70대 어머님 아버님들의 애창곡이기도한 히트친 트로트인데요. 이 분의 또다른 히트송인 인생과 더불어 중년분들 사이에서 굉장한 붐이죠. 어르신들이 굉장히 즐겨듣다보니 어린친구들이나 자녀들이 부모님이나 조부모님들께 자주 들려드리고 있죠. 손녀손자가 할머니 할아버지께 가서 들려드리며 재롱도 떨고 하는 모습을 보면 참 귀엽죠.

 

 


어르신들은 들으면서 흥이 나고 어깨가 들썩이면 되겠구요. 젊은사람들은 부모님이나 조부모님께 보여드리면서 화목한 가정의 분위기를 만들고 함께 들으며 춤도추고 즐겨보도록 해보자구요. 

 

 

 

김성환 묻지마세요 연속듣기 그리고 라이브 무대영상까지 함께 청취와 시청을 해봅시다.

가사는 영상 아래 있습니다.

 

1.

 

 

 

2.

 

 

3. 인생, 정하나 준것이 까지 함께 부르시는 무대영상이에요.

 

 

김성환 묻지마세요 가사

 

 

뭔가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지만 노랫말이 참 마음 한켠이 먹먹해지면서 가는 세월 잡을 수 있는 것은 아무도 못하는 것이지만 참 공감가면서도 한편으로는 좀 슬프기도 하네요. 청춘을 그리워하며 남은 여생만이라도 잘살아보겠다는 굳은의지, 앞만보고 달려왔었던 지난날의 인생을 되돌아보며 회생하는 그 모습은 우리네 인생들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참 구슬지게 구수하고 신이나게 잘 부르시는군요. 

 

작사와 작곡가분들도 대단하여요. 지을때 본인들의 인생들을 조금씩 반영한 것도 있겠죠.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고 하잖아요. 김성환 묻지마세요는 7080에 나온 것은 아니지만 2014년에 나왔더라구요. 오년이나 지났어도 비교적 최신에 나온 따끈따끈한 것이지만 밝은 외면에 감춰진 따뜻한 내면이 보이는 것 같은 색감이 있습니다.

 

요즘 미스트롯, 뽕따러가세 같이 트로트를 대중화시키는 프로그램도 많이하고 송가인씨가 나오는 프로가 많이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중년가요가 나이드신 어르신들만의 가요가 아닌 이젠 젊은이들도 함께 즐기는 대중적인 대중가요가 되었음을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성환씨도 티비를 틀면 자주 보이는 탈랜트인데, 이렇게 가수도 겸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러면 어머님들이 므흣해하시겠죠. 그럼 모두 추석연휴 잘 보내고 맛난 것도 많이 먹고 힘내봅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