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히트곡 모음

가장 아련하고 깊었던 시절이자 내가 가장 그리워했던 시절인 2000년대 히트곡 모음 베스트들을 들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발라드와 댄스곡 부터 팝송들 까지 다양한 장르의 명곡들을 100곡 500곡 이상 엄청난 양이니 언제든지 즐찾해서 들으러 오심 될 것 같네요.

 

요즘 최신곡들도 그 만의 매력이 있지만 사실 우리의 귀로 들었을때 전율이 돋고 소름이 돋을만큼 음미할 수 있는 진정한 명곡들은 역시 옛날곡들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사실 요즘에 나오는 신생들은 하늘의 별따기 급으로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물론 개인의취향이지만 그떄의 그 감성과 아날로그 적인 그 느낌만은 예전을 따라갈 수 없나봅니다.

 

님들의 가장 행복했었던 순간과 때는 언제인가요. 저는 단연코 90년대 부터 약 10년전 까지가 가장 행복했었고 그 시절이 그립고 다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그 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내가 시간의 마법사라면 그리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나의 가장 찬란했었던 때만 느낄 수 있게 하겠지만 인간의 삶은 그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오늘 함께 들어볼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으로 대신 그 부족함을 채워 보려 합니다. 그럼 이제 함께 들어보도록 해요.

 

 

 

먼저 첫번째 목록들 이에요. 정말 저는 컴퓨터를 켜면 가장 먼저 하는것이 음악을 틀어놓는 것 인데 이때의 감성에 벗어나지 못하고 대부분 이때의 레전드들곡들만 틀어놓고 듣는편입니다.

 

 

두번째 입니다. 지금도 듣고 있는데 특히나 밤에 들으면 더 무드있는 것 같아요. 댄스곡도 그렇지만 특히나 발라드는 심금을 울립니다.

 

 

세번째 인기곡들 인데요. 2000년대 히트곡 명곡 몇몇개는 너무나도 명반들이라서 원곡 가수 말고 다른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것들도 많이 보이는군요. 리메이크는 괜히 하는게 아닌가봅니다.

 

 

네번째 입니다. 벌써 이정도면 자장가로 들어도 될 정도로 엄청난데요. 자기전에도 무언가를 듣지 않으면 잠이 잘 안온는것 같아서 항상 무언가 만지작거리거나 들으며 잠을 청하는데 그날밤에 무엇을 들었는지에 따라 텐션이 달라져서 그날밤에 꿈꿀때도 뭔가 상황이 달라지고 판타스틱한 꿈을 꾸는 것 같애요.

 

 

다섯번째 입니다. 증말로다가 그당시에는 에이 별로네 옛날이 더 나은듯 싶었는데 지금 와서 시간이 지나고 보니 배부른 소리였네요. 지금 돌이켜보면 말이죠.

 

지금 발이 좀 붓고 팅팅불어서 아픈데 많이 걸어다니고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있는거 사먹느라고 좀 무리해서 피곤한대도 불구하고 이렇게 안자고 있는것은 옛날감성과 향수에심취하여 잠을 못이루고 있네요. 아직 초저녁이라서 저녁먹을시간이긴 하지만요. 그럼 다음 명곡들에서 보도록 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